시드니 테솔 / 캠브릿지 코스

테솔(TESOL)이란 :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의 줄임말로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이 듣기, 말하기, 읽기, 듣기, 쓰기 능력의 균형있는 실력을 갖추도록 하기 위해서 개설된 과정입니다. 즉 우리나라와 같이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영어 교수 방법을 연구, 개발하고 이 과정을 통해 영어전문교사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미국을 비롯한 캐나다, 영국, 뉴질랜드, 호주에 다양한 과정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캠브릿지 코스란 : 캠브릿지 시험(Cambridge Exam)이라고 부르는 캠브릿지 대학 인증 시험으로 캠브리지 대학 부설 기관인 The University of Cambridge Local Examinations Syndicate (UCLES)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토익이나 토플과 같은 공인 영어 시험의 하나로써,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인정 받고 있는 영어 능력 평가 시험입니다.
동아시아권이 주로 토익시험을 채택하고 있는데 반해서, 유럽에서는 캠브리지 시험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한국학생들도 캠브리지 시험을 준비하고 있으며 점차 전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아져 가고 있으며 아래 두코스가 가장 수요가 있는 레벨의 시험입니다.

FCE(First Certificate in English)
일상생활의 쓰기나 말하기 등의 의사소통이 가능한 사람에게 적합한 테스트. 1급 영어자격증이라 할 수 있으며, 일부 대학이나 기타 기관 등에서 인정되고 있습니다.

CAE (The Certificate in Advance English)
직업이나 학업성취를 위한 영어로 고급 수준의 영어자격증이며, 대부분의 연구대학에서 입학전형으로 CAE 점수를 요구하고 인정해주고 있습니다.

코스명 학교명 지역 학비 시작일 (2015년 2월 기준)
TESOL
  City

$385/w
$2695/7w

 
 
Bruce

$360/w
$1800/5w

 
    City $260/w
$1300/5w
 
    Woden $260 / w  
         
         
FCE/CAE        
         
         
         
         
         
         
         

* 위의 학비 및 부대 비용은 언제나 변할 수 있으며, 장학혜택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코알라 유학원에 카카오톡(id: storyhoju) 으로 직접 문의하시면 편리하십니다.

* 테솔 및 캠브릿지 코스는 입학조건이 최소 upper intermediate(중상급반) 이상이여야 해서 시작하려는 시기 최소 1주일 전에 입하시험을 보고 통과해야만 코스를 등록할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koalaeducation@hotmail.com 또는 070-4046-7880 으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