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연수의 종류

영어연수는 아래와 같이 나뉘어질수 있고 목적에 따라 원하는 코스를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캔버라 지역에는 아래의 모든 코스가 제공되지는 않으며 시드니와 같이 대도시 사설영어학교에서 특수목적의 연수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General English

일반 회화 위주의 영어수업을 기본으로 하며 1주에 20~25시간을 공부한다.
레벨은 초급(Elementary)부터 고급(Advanced)까지 나뉘어져 있다. 대개의 학생들이 제너럴잉글리시는 한두달 만하고 다른 코스를 들으려고 하는데 회화와 기본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이 코스에서 적어도 중상급(Upper Intermediate)까지는 마쳐야 어느정도 말을 할 수 있습니다. 

Academic English

대개 상급학교 진학을 위해 준비된 코스로 일반 회화보다는 문법이나 쓰기 읽기 등을 폭넓게 공부합니다. 초급영어수준의 학생은 등록이 힘들고 적어도 중급(Intermediate)레벨 이상은 되어야 수강 가능합니다.
일부 전문대나 대학에서는 레벨이 높은 영어학교의 아카데믹 수료증을 인정하여 IELTS 영어 성적과 동등한 레벨로 인정하기 때문에 대학부설, 사설랭귀지에서 아카데믹반을 20-40주까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Business English

비즈니스에 필요한 회화, 용어, 작문 등을 공부하며, 교재에도 전화응대법, 프리젠테이션 하는 법, 공식문서 작성하는 법 등 비즈니스 관련 토픽을 다루면서 영어향상을 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에 돌아가서 곧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10주 수료후 수료증을 받아가는 것도 의미있고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Cambridge Exam
preparation

영국 캠브릿지 재단에서 시행하는 시험으로 12주 동안 시험준비를 시켜주어 졸업후 수강생 모두 시험을 보고 영국 캠브릿지 재단으로부터 받는 수료증을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유럽쪽에서는 대학입학시 또는 취업시 요구되는 영어능력평가 같은 형태의 일반적인 시험이여서 FCE, CAE수료증을 받았다고 하면 일정 영어실력을 인정받게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IELTS preparation

영국 캠브릿지 재단에서 대학 입학을 위해 마련한 시험제도로 토플과 함께 가장 많이 알려진 시험입니다. 제너럴 아카데믹 두가지 형태의 시험이 있고 많은 학생들이 IELTS준비반을 등록하여 원하는 점수를 얻기위해 노력합니다. 최근에는 상급학교 진학 외에도 이민을 신청할 때에도 필수사항이 되어서 그 수요가 아주 많고 시험일도 많이 밀려있습니다.

TESOL

대개 대학원레벨에 있는 석사 영어 선생님 코스인데 일반인을 위해 숏코스로 사설랭귀지에서 개설한 프로그램입니다. 10주 동안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실제 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의강의도 준비해야 합니다. 입학조건은 적어도 중상급 영어레벨이 되어야 수강가능하기 때문에 등록전에 학교마다 예약해서 입학시험을 봐야 합니다.

TECSOL

테솔의 대상이 어른까지 모두 영어를 가르치는 것이라면 텍솔은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법을 배웁니다. 따라서 영어노래라든가 교구를 이용하여 영어를 가르치는 방법 등을 배우게 되며 수업기간도 5주이며 입학레벨은 중급입니다. 물론 입학시험은 봐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는 koalaeducation@hotmail.com 또는 070-4046-7880 으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